준강간 고소대리 1심 승소 가해자 징역형 성공사례 카톡후기
페이지 정보
법무법인동주 작성일24-03-26본문
준강간 피해자 고소대리 징역형 후기
의뢰인은 20대 초반의 여성으로 아픈 사연을 안고 법무법인 동주 수원사무소 고소대리센터를 방문하였던 의뢰인입니다.
의뢰인은 원하는 대학에 도전하기 위해서 힘겨운 입시 생활을 다시 선택한 재수생이었는데요.
들어간 입시학원에서 만나 마음을 열게 된 한 연상의 남성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의뢰인은 이것에 대해 화를 냈지만 상대방은 네가 좋아서 자신의 집까지 따라 들어온 것이 아니냐며 상호 합의 하에 이뤄진 성관계라고 당당히 주장하였습니다.
여기에 너무나도 큰 상처와 상심이 생긴 의뢰인은 재수 공부는 물론 아예 인간관계를 거부하는 상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를 보다 못한 의뢰인의 부모님은 법적 조치를 결심하시고 자녀의 손을 붙잡고 당소에 방문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법무법인 동주 수원사무소 고소대리센터의 변호인단은 의뢰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미 상당한 시일이 지난 사건이었으나 두 사람이 식사를 같이 했던 식당 직원의 증언부터 아무리 사소한 작은 자료라도 그냥 넘기지 않고 꼼꼼히 수집하였는데요.
그 결과 가해자의 지인으로부터 가해자와 나눈 사건 당일에 의뢰인과 만나 성폭행을 의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조력들과 병행하여 당소는 의뢰인을 위해 고소를 진행하였고, 유죄를 인정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해자는 징역형을 선고 받았고, 이후 항소심을 진행하면서 의뢰인에게 사죄와 합의 의사를 구하였습니다.
성범죄 피해자를 위한 고소대리 성공사례 회사 건물 화장실에서 불법촬영 피해를 입은 의뢰인 대리 합의금 2,000만원 |